5/30 전지현-이민호, 박지은 작가 ‘푸른바다의 전설’ 출연 확정 ‘역대급 판타지’ / 정형돈 방송 복귀? … "아직 정해진 것 없다"

5/31 황승환, 연예계 떠나 무속인으로 '새로운 삶' 시작 / 유상무 9시간 경찰 조사, 성폭행 혐의 부인 "강제적이지 않았다" / 구혜선-안재현, 비공개 결혼 축하연 사진 공개 ‘로맨틱’

6/1 한혜진, 결혼 후 3년 만에 MC 복귀 … ‘신동엽과 호흡’/ EXID, 4년 만에 첫 정규앨범 발매… "목표는 차트 줄 세우기"

6/2 엑소, 정규 3집 EX'ACT 로 돌아온다… '가요계 돌풍 예고' / 걸스데이 소진, 학력 논란 해명 "2학기 수시로 대학 진학“

6/3 어반자카파, 음원차트 8일째 정상 ‘뜨거운 인기’ /‘아이오아이’ 김세정 “오는 7월 솔로 출격? 사실무근” / 배우 정진, 담낭암 투병 중 별세 ‘향년 75세’

 

★전지현-이민호, 박지은 작가 ‘푸른바다의 전설’ 출연 확정 ‘역대급 판타지’

▲사진:연합뉴스

배우 전지현과 이민호가 박지은 작가의 신작 ‘푸른 바다이 전설(가제)’에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30일 SBS 측은 “전지현과 이민호가 11월 방송 예정인 ‘푸른 바다의 전설(가제)’의 주연을 맡았다”고 전했는데요.

특히 SBS 측은 ‘별에서 온 그대’로 화제를 모았던 박지은 작가와 한류스타 전지현, 이민호 세 사람의 조합만으로 시놉시스도 보지 않은 채 편성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이 작품은 전지현의 출산 후 복귀작이자 이민호가 2013년 ‘상속자’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드라마로 벌써부터 두 사람의 특급만남에 대중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우리나라 최초의 야담집인 ‘어우야담’에 나오는 인어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로맨스 드라마로 ‘어우야담’에는 실존인물인 협곡 현령 김담령이 어부가 잡은 인어들을 바다로 다시 돌려보내 줬다는 이야기가 기록돼 있습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오는 11월 ‘질투의 화신’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정형돈 방송 복귀? … "아직 정해진 것 없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방송인 정형돈의 복귀 소식에 대해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30일 한 매체는 김태호 PD가 이날 정부세종청사 대강당에서 국토교통부 직원을 대상으로 한 강연에서 "정형돈 씨는 아마 여름부터 저희와 함께 하지 않을까 한다. 아까(정형돈과) 통화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태호 PD는 "개인적인 바람일 뿐이며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고 복귀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정형돈의 복귀를 기다렸던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tjwn**** "무도의 미친존재감이 확실하다.. 도니 건강하게 돌아와요ㅠㅠ"

y271**** "무도의 감초~^^기다렸어요♡정형돈 파이팅♡♡♡", tkdg**** "건강해서 오래오래 방송 부탁드릴게요ㅠ.ㅠ", guni**** "빨리 나오세요. 보고싶어요", redl****"미친존재감 빨리돌아와라", gdto**** "잠시나마 기뻐했네요..ㅠ", dark**** "도니도니 ㅠㅜ 더 늦어도 되니 편안하게 지내다오시길", fnff**** "7인 체제 무도가 넘 보고프다"등 응원의 목소리가 이어졌습니다.

한편 정형돈은 지난해 불안장애가 심해지면서 건강회복을 위해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는데요. 앞서 지난달 7일 장미여관 강준우의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정형돈 근황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바 있습니다.

 

★ 황승환, 연예계 떠나 무속인으로 '새로운 삶' 시작

▲사진:홈페이지

개그맨 황승환(본명 오승훈)씨가 연예계를 떠나 무속인의 삶을 택했습니다.

한 매체는 31일 "황승환이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한 점집에서 무속인 수업을 받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매체에 따르면 이 점집의 홈페이지에는 황승환의 사진과 함께 'ㅇㅇㅇㅇ'라는 무속인 활동명이 적혀있으며, "개그맨 황마담, 화려했던 연예인 시절을 접고 ㅇㅇ의 수제자가 됐다"는 글도 게시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 황승환은 연예인 주식부자 순위 7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후 연이은 사업 실패로 수십억대의 빚을 지는 등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지난 3월에는 서울중앙지법 파산부에 파산 면책 절차를 신청한 바 있습니다.

 

★ 유상무 9시간 경찰 조사, 성폭행 혐의 부인 "강제적이지 않았다"

▲사진:연합뉴스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개그맨 유상무씨가 경찰서에 출두해 조사를 받았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31일 오전 유상무를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해 강간미수 혐의에 관해 약 9시간에 걸쳐 조사를 진행했는데요.

장시간 경찰조사를 마치고 나온 유상무는 조사를 받은 심경에 대해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이어 "사건 당일 있었던 모든 일을 다 말씀드렸고 성실히 조사 받았다"고 말하며 취재진의 질문에는 일절 답변하지 않고 황급히 자리를 떠났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유상무는 조사를 받는 동안 '성관계를 시도한 것은 맞지만 강제적이지는 않았다'는 취지로 진술하며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한편 경찰은 조사 내용을 면밀히 검토 후 추가 소환 여부를 결정하겠다는 방침입니다.

 

★구혜선-안재현, 비공개 결혼 축하연 사진 공개 ‘로맨틱’

▲사진: YG엔터테인먼트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부부가 결혼식을 대신해 비공개로 진행한 가족 축하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지난달 21일 두 사람은 결혼 예식을 치르는 대신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세브란스 병원을 방문해 어린이병원 환자들을 위해 결혼 예식 비용을 기부했습니다.

이날 저녁에는 양가 부모님을 비롯한 직계 가족들과 함께 조촐하지만 뜻깊은 가족 축하연을 가졌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달콤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보이는 등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장모님 앞에서 긴장한 안재현이 두 손으로 공손하게 막걸리를 받아 마시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겼습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KBS2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인연을 맺고, 공식 열애를 인정한 지 한 달만에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한혜진, 결혼 후 3년 만에 MC 복귀 … ‘신동엽과 호흡’

▲사진: SM C&C, 나무엑터스

배우 한혜진이 3년 만에 예능 MC로 복귀합니다.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다시쓰는 육아일기-애미(愛美)록' 측은 1일 "신동엽과 한혜진이 이달 말 방송되는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다시 쓰는 육아일기-애미록'의 MC로 확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한혜진은 2013년 국가대표 기성용과 결혼해 영국에서 활동하는 남편을 위해 '힐링캠프'에서 하차했는데요.

지난해 딸을 출산하고 그동안 육아에만 전념해왔던 한혜진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방송 복귀를 알렸습니다.

제작진은 “신동엽과 한혜진은 연예계에서 입담과 진행에 있어서는 놓을 수 없는 대표 MC”라며 “예리하고 날카롭게 출연자들의 마음을 읽으면서도 편안한 진행으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다시쓰는 육아일기-애미록'은 오는 6월 말 방송 될 예정입니다.

 

★ EXID, 4년 만에 첫 정규앨범 발매… "목표는 차트 줄 세우기"

▲사진:연합뉴스

걸그룹 EXID가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EXID는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정규 앨범 'Street'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했는데요.

이번 앨범은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멤버 LE가 프로듀싱한 앨범으로 타이틀곡 '엘라이'(L.I.E)를 비롯해 총 13곡이 수록됐습니다.

2012년 데뷔한 EXID가 4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정규 앨범으로 2014년 차트 역주행 돌풍을 일으킨 '위아래'의 인기를 이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EXID는 "수록곡에 좋은 노래가 많다. 한 곡 정도는 타이틀곡과 함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며 "목표는 크게 가지라고 부모님께 배웠다. 13곡 중 반 곡 정도는 차트 줄세우기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엑소, 정규 3집 EX'ACT 로 돌아온다… '가요계 돌풍 예고'

▲사진:연합뉴스

그룹 엑소가 정규 3집 '이그잭트'(EX'ACT)로 컴백합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일 "엑소가 3집에서 무겁고 강렬한 '몬스터'(Monster)와 밝고 경쾌한 '럭키 원'(Lucky One) 등 상반된 매력의 더블 타이틀곡을 선보인다"고 밝혔는데요.

'몬스터'는 히트 작곡가 켄지와 런던노이즈가 함께 작업한 댄스곡으로 날카로운 드럼 비트에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집착을 직설적으로 내뱉는 노랫말이 인상적입니다.

'럭키 원'은 펑키한 사운드와 디스코 템포가 조화를 이룬 알앤비(R&B) 펑크 댄스곡으로, 운명의 사랑을 찾아 떠나는 남자의 이야기가 담겼습니다.

한편 엑소는 오는 9일 정규 3집 앨범 '이그잭트'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합니다.

 

★ 걸스데이 소진, 학력 논란 해명 "2학기 수시로 대학 진학“

▲사진:연합뉴스

그룹 걸스데이 소진이 최근 온라인에서 제기된 학력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소진이 고3이던2004년 경북대와 영남대 2학기 수시 전형에 합격했다"며 "그중 장학금을 주는 영남대 기계공학과로 진학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온라인에는 소진의 과거기사를 거론하며 고등학교 3학년 1학기 수시 모집으로 중앙대와 한양대, 경북대까지 모두 합격했다는 내용에 대한 의혹이 제기됐는데요.

소진은 당시 기획사의 제안을 받아 수시 잔학을 포기했으나 6개월이 지나 회사가 없어져 결국 그해 영남대학교에 합격했다고 알려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졌습니다.

누리꾼들은 1986년생의 경우 수시 합격 후 포기하면 그 해 다른 대학에 응시할 수 없으며 경북대는 그 해당년도에 1학기 수시가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한편 소속사는 "이 논란을 알고 있다" 며 "1학기 수시라고 말한 적이 없는데 오인된 것 같다. 분명한 건 소진은 2학기 수시로 대학에 진학했다"고 해명했습니다.

 

★어반자카파, 음원차트 8일째 정상 ‘뜨거운 인기’

▲ 사진: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감성 그룹 어반자카파가 8일째 음원차트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발표한 어반자카파의 새 앨범 ‘스틸(Still)’ 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3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벅스, 몽키3 등 4개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널 사랑하지 않아’는 멤버 권순일이 작사‧작곡을 맡았는데요. 어반자카파 특유의 발라드 색깔이 묻어나는 이별곡으로 진정성 있는 가사로 이별을 경험한 연인들의 뜨거운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 ‘아이오아이’ 김세정 “오는 7월 솔로 출격? 사실무근”

▲ 사진: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 김세정이 솔로 데뷔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3일 오전 한 매체는 김세정이 7월 첫째 주 데뷔를 목표로 솔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는데요.

이에 대해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습니다.

이어 “현재 아이오아 파리 공연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김세정은 아이오아이 공식 활동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배우 정진, 담낭암 투병 중 별세 ‘향년 75세’

▲사진:연합뉴스

원로 배우 정진(본명 정수황) 씨가 지난 2일 향년 75세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유족들에 따르면 정진 씨는 지난해 9월부터 담낭암으로 투병 생활을 이어왔는데요. 최근 병세가 악화 됐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진 씨는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1979년 TBC 공채로 뽑혔으며 ‘제1공화국’, ‘임진왜란’ ‘한명회’, ‘설중매’, ‘제4공화국’, ‘태조 왕건’, ‘황진이’, ‘식객’, ‘천추태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는데요.

특히 ‘한명회’에서 보여준 노회한 지략가의 모습은 정진 씨의 대표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4일입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