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특실요금 반값 이벤트

▲ 코레일은 오는 30일 인천지하철 2호선 개통으로 공항철도 검암역에서 인천지하철과 KTX 연계 이용이 가능해짐에 따라 인천광역시와 함께 KTX 이용 활성화를 위한 홍보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전=충청일보 이한영기자] 코레일은 오는 30일 인천지하철 2호선 개통으로 공항철도 검암역에서 인천지하철과 KTX 연계 이용이 가능해짐에 따라 인천광역시와 함께 KTX 이용 활성화를 위한 홍보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레일은 인천지하철 2호선 개통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으로 승차권을 발권한 검암역 KTX 이용 고객에게 특실요금 반값 할인과 정기권 5% 추가 할인 혜택 등을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30일 개통일 검암역 KTX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KTX 30%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KTX와 천혜 관광지 무의도, 소무의도를 연계한 '인천 섬나들이' 여행상품도 출시한다.

인천 섬나들이는 부산, 울산, 동대구, 대전 등에서 KTX와 연계버스·선박을 이용해 무의도, 소무의도 해안길 트레킹 및 갯벌 체험을 즐기는 상품으로 수도권 고객의 경우 1인 3만 9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홍순만 코레일 사장은 "인천지하철 2호선 개통으로 인천에서도 좀더 편리하게 KTX를 이용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입장에서 철도의 접근성과 이용 편의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