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린 미녀들의 한복패션쇼

[충청일보=현진우기자] 지난 20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한복패션쇼가 열렸다.

2016대한민국국제관광박람회 3일차 특별행사로 진행된 이 행사는 2015미스코리아 충북·세종 수상자인 연서영, 신지수양과 2016미스인터콘티넨탈 출신의 모델들이 한복패션쇼를 통해 박람회장을 더욱 환하게 빛냈다.

▲ 지난 20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열린 한복패션쇼 무대에서 2015미스코리아 충북-세종 수상자인 연서영, 신지수양이 궁중의상 한복을 입고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대한민국의 전통미를 알릴 수 있는 한복을 입고 멋진 무대를 선보였으며, 부채춤 등 다양한 퍼포먼스도 선보였다.

이날 열린 한복패션쇼는 충청일보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한복업체인 현필원, Atti Ari, 각시방이 후원했다.

한편 지난 18일부터 21일 4일동안 열린 이번 2016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는 전국 11개 언론사와 (사)한국의료관광협회, 주한 중국 후난성 상무대표처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사무국과 KBS 비즈니스, 유니버설라이브가 주관하였고 '대한민국의 빛을 밝히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17개 시·도내 지역별 관광명소와 해외 20여개 국가의 관광명소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볼거리 많은 박람회로 이목을 끌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 지난 20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열린 한복패션쇼 무대에서 한복 후원사인 현필원, Atti Ari, 각시방 대표들과 모델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