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분양광고
오창호수공원 앞 프리미엄 ‘서청주 엘파크’ 분양에 나선다
충청일보  |  webmaster@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8.30  15:03:5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코람코자산신탁 서청주 명품입지 수익형부동산 591실 공급
- 공원인접 공세권 높은 ‘서청주 엘파크’ 분양
- 전용률 60%, 풀옵션 빌트인으로 공간효율 최대로 높여
- 소형투자상품으로 최대의 투자가치
- 오창호수공원 인접해 그린 프리미엄 혜택
- KTX, 고속도로 광역교통망으로 교통인프라 갖춰

 

코람코자산신탁이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양청리 821-1번지에 수익형부동산 ‘서청주 엘파크’를 분양한다.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내 위치하며, 지하5층~지상20층, 총 높이 70.1m의 대규모 스케일로총 591실로 지어질 예정이다. 전용 26.5㎡ 312실, 26.2㎡ 18실, 41.2㎡ 151실, 35.5㎡ 38실, 53.2㎡ 72실로 원룸과 1.5룸, 2룸 총 9개 타입의 다양한 평면설계로 구성되어 있다.

전용률이 60%로 기존 상품들에 비해 평균10%정도 더 높아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자랑한다. 건물 내에서 피트니스시설, 코인세탁실, 개별 창고, 택배보관실 이용이 가능하며, 단지 내 옥외 쉼터 및 옥상정원, 근린생활시설 등 One-Stop Life System을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배치된다.

‘서청주 엘파크’는 양청공원과 오창호수공원, 중앙공원, 구룡공원과도 인접하여 주변 녹지공간이 풍부한 입지에 들어선다. 또한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공원의 절경 등 탁 트인 조망을 집 안에서 누릴 수 있다.

또한, 완벽 보안시스템의 설치로 여성임차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출·입구에 외부인 차단 시스템과 첨단 디지털 도어락를 설치하여 여성 임차인의 치안 걱정 없는 생활공간이 마련된다.

이 현장은 중부권 최대 첨단산업벨트 중심에 위치하여 오창과학산업단지, 인근 오송생명과학단지, 청주테크노폴리스, 옥산산업단지, 국사일반산업단지, 청주일반산업단지 등 첨단산업단지 밀집지역 Y벨트 중심에 위치하여 풍부한 임차수요를 품고 있다.

착공예정인 청주북부터미널과 연결되어 다양한 시내·외 버스 노선이 뿐만 아니라 생활편의환경이 우수하다. 인근 홈플러스와 하이마트, 메가박스(예정) 등 문화, 쇼핑, 생활의 중심지로 다양한 문화생활공간이 인접해 있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수 있는 주거최적의 입지에 위치하였다.

   
 


엘지로 부분 개통, KTX오송역, 청주국제공항, 중부고속도로 오창IC, 경부고속도로 청주 IC, 옥산~오창고속도로(2018년 예정), 서울~세종고속도로(2025년 예정)로 전국 2시간 내 진입가능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산업단지를 품고 있어 공실걱정이 없으며 또 다른 매력은 최저 8천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이다. 소액투자로 투자자의 부담을 줄여 은행 적금 이자 대비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중도금 전액 무이자를 실시한다.

오는 8월 26일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620번지에 홍보관을 오픈하여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시공은 새천년종합건설이 맡았다. 준공은 2018년 12월 예정이다.문의전화 1670-7425

충청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