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C온라인뉴스룸 > 위클리 연예 통(通)
[위클리 연예통(通)] 9월 첫째주 HOT 스타
박지영 기자  |  news0227@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9.02  18:01:4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8/29 제시카, 악플러들과의 전쟁 선포 "선처 없이 강경 대응 할 것"

8/30 V.O.S 박지헌, 다섯째 득녀… '다둥이 아빠 등극'

8/31 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 ‘사드보복 현실화?’

9/1 티아라 소연, 일본 스포츠 선수와 열애 “친구에서 발전하고 있는 단계”

9/2 이현재-김열, 오는 10월 비공개 웨딩마치 ‘비주얼 부부’

 

★제시카, 악플러들과의 전쟁 선포 "선처 없이 강경 대응 할 것"

   
▲사진: 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가 자신에게 지속적으로 악성댓글을 남긴 악플러들을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제시카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측은 29일 "제시카가 최근 악플러들 중 심한 악성댓글을 남긴 네티즌 2명을 경찰에 고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 사람 이외에도 앞으로 지속적으로 악플러들에 대해 선처 없이 강력 대응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제시카는 지난 19일 경찰서에 직접 나와 고소장을 제출하면서 고소인 조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경찰은 피소된 네티즌들의 신원을 특정해 조만간 이들을 차례로 소환해 조사할 예정입니다.

 

★ V.O.S 박지헌, 다섯째 득녀… '다둥이 아빠 등극'

   
▲사진: 박지헌 SNS

그룹 V.O.S 멤버 박지헌이 다섯 아이의 아빠가 됐습니다.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30일 "박지헌의 부인이 오늘 오전 10시 41분 서울의 한 병원에서 2.8KG의 딸을 출산했다"며 "슬하에 3남 1녀를 둔 박지헌은 다섯 아이의 가장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박지헌은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과 함께 소감을 공개했는데요. 박지헌은 "감사 감사 감사드립니다. 함께 기도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우리 소리 잘 키우겠습니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 유인나, 중국 드라마 결국 하차 ‘사드보복 현실화?’

   
▲사진: 연합뉴스

배우 유인나가 결국 중국드라마에서 하차했습니다.

CJ E&M은 31일 “중국 후난TV가 유인나와 협의 하에 그의 드라마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중국 매체들은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이 유인나에서 중국 아이돌 스타 궈쉐푸(郭雪芙)로 교체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앞서 유인나는 중국 후난위성 TV의 28부작 드라마 ‘상애천사천년2:달빛 아래의 교환’(相愛穿梭千年)의 여주인공을 맡아 3분의 2이상 촬영을 마친 상황이었으나, 최근 뚜렷한 사유 없이 여주인공 교체라는 통보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일각에서는 한국의 사드 배치 결정에 따른 한류 콘텐츠에 대한 중국의 보복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한편 유인나는 촬영을 중단하고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소속사는 우려를 표하면서도 촬영이 차후에 재개될 수도 있다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 티아라 소연, 일본 스포츠 선수와 열애 “친구에서 발전하고 있는 단계”

   
▲사진: 연합뉴스

걸그룹 티아라 멤버 소연이 일본 스포츠 선수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이날 한 매체는 티아라 소연이 일본인 웨이크보드 선수 쇼타 테즈카와 2개월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소연과 쇼타 데즈카는 지난 7월초 교제를 시작해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달 19~21일 한강에서 열린 웨이크 보드 대회에서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는데요.

이에 대해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연과 쇼타 테즈카와는 3년 전부터 친구로 지내왔던 사이”라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던 두 사람은 지난 8월 초중순부터 조금씩 마음을 열고 친구에서 조금씩 발전하고 있는 단계”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 이현재-김열, 오는 10월 비공개 웨딩마치 ‘비주얼 부부’

   
▲사진: 래몽제인

그룹 메이트 출신 배우 이현재가 배우 김열과 오는 10월 결혼합니다.

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현재 씨와 김열 씨가 오는 10월 3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이현재와 김열은 이미 웨딩촬영을 마치고 가까운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돌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친구 사이로, 1년 전쯤 연인관계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한편 배우 이현재는 모던록 밴드 메이트 드러머 출신으로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을 받아왔는데요.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직장의 신’, ‘무작정 패밀리 시즌2’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배우 김열은 드라마 ‘신기생뎐’, ‘지운수대통’, ‘왕의 얼굴’, ‘드라마의 제왕’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박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