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소라가 신곡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10일 0시 공개된 이소라의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는 이날 오전 9시 기준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장악했다.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는 가수 김동률이 작사·작곡을 맡아 서정적인 선율과 애절한 가사 위 이소라의 아름다운 음색이 어우러지며 대중들의 감성을 사로잡았다.

특히 대형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들 사이에서 음원차트 상위권 석권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으며 정규 9집의 순조로운 시작을 알린 동시에 '이소라 음악'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신곡과 함께 공개된 9집의 아트워크(Artwork)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소라가 직접 작업한 이 곡은 마치 이소라의 노래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전반적으로 쓸쓸한 분위기 속에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아트워크가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올 겨울 발매 예정인 이소라의 정규 앨범 ‘그녀의 풍 9집’은 이소라 고유의 섬세하고 애절한 감성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위호하는 따뜻한 앨범이 될 예정이다.

한편 이소라의 9집 앨범의 선공개 곡인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는 많은 음악 팬들이 기다려왔던 서정적인 노래인만큼 9집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 사이렌)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