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C온라인뉴스룸 > 위클리 연예 통(通)
[위클리 연예통(通)] 11월 둘째주 HOT 스타
박지영 기자  |  news0227@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1.11  16:48:36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11/7 지소울-민 열애 인정 … ‘JYP 사내커플 2호 탄생’

11/8 길용우, 현대家와 사돈 맺는다

11/9 이홍기-한보름, 핑크빛 열애 인정… "친구에서 연인으로"

11/10 양현석 "차은택 감독과 YG 연관성 0%다"

11/11 빅뱅 탑, 의경 특기병 선발 중간 합격 “내년 초 입대할까 ”

 

★ 지소울-민 열애 인정 … ‘JYP 사내커플 2호 탄생’

   
▲사진: 지소울 인스타그램

가수 지소울과 미쓰에이 민이 열애중입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지소울과 민이 오래전 미국과 한국에서 지낼 때부터 서로 의지하고 매우 친한 사이로 지냈다”며 “최근 서로 좋아하는 감정을 알게됐다.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길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동갑내기 커플인 지소울과 민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오랜 기간 연습생활을 해왔는데요.

연습생 동기로서 힘든 생활을 함께 해오며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로써 두 사람은 지난 9월 열애를 인정한 정진운과 예은 커플에 이어 두 번째 사내 커플이 됐습니다.

 

★길용우, 현대家와 사돈 맺는다

   
▲사진: 지소울 인스타그램

배우 길용우가 현대가와 사돈을 맺습니다.

8일 한 매체는 배우 길용우의 아들 길성진 씨와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의 외손녀 선아영 씨가 오는 11일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화촉을 밝힌다고 전했습니다.

신문에 따르면 신랑 길 씨는 대학원 진학을 준비 중인 평범한 학생 신분으로 알려졌습니다.

길용우와 사돈을 맺는 정성이 이노선 고문은 정몽구 회장의 장녀로, 대전 선병원 설립자 고 선호영 박사의 차남 선두훈 대전선병원 이사장과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이날 결혼식에는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을 비롯해 범현대가 일가친척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길용우 씨의 연예계 지인들도 식장을 찾을 예정입니다.

이 소식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습니다.

아이디 cheo**** "길용우의 아들과 정몽구의 외손녀가 결혼을? 세상에...", bing****"신랑 정말 부럽다", gm03****"축하합니다! 행복하게 사세요~", hyoy****"복지겸 장군님 말년에 출세하시는군요", ^^" , shy3**** "복지겸 아재 축하요 ㅎㅎ", misy**** "길용우하면 복지겸이지 ㅋㅋ 축하드립니다" , cand****"복지겸장군 감축드리옵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홍기-한보름, 핑크빛 열애 인정… "친구에서 연인으로"

   
▲사진: 이홍기 인스타그램

밴드 FT아일랜드의 이홍기(26)와 연기자 한보름(29)이 열애중입니다.

이홍기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9일 "두 사람이 교제 중으로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한보름의 소속사 키이스트 역시 "두 사람이 최근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갖게 됐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연상연하 커플인 이홍기와 한보름은 드라마 '모던파머'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는데요. 이후 볼링 등 공통 관심사를 공유하며 사랑을 키워온 것 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8월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친한’ 사이 라며 부인한 바 있는데요.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2개월 사이에 관계가 발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한보름은 최근 이홍기가 프로볼러 선발전에 출전했을 당시 응원 차 현장을 방문하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입니다.

 

★양현석 "차은택 감독과 YG 연관성 0%다"

   
▲사진: 연합뉴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비선실세로 각종 이권에 의혹을 받는 차은택 씨와 관련된 루머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양 대표는 10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6' 제작발표회에서 "차은택 감독은 본 지도 10년이 넘었고 그동안 연락도 안했다"며 "자꾸 말들이 있지만 해명하기도 그렇고 어려운 부분인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최근 불거진 소속 가수 싸이와 최순실 씨의 조카 장시호 씨의 연관설에 대해서도 "싸이 씨가 지라시에 언급돼 근원지를 찾아보니까 회오리축구단에 싸제라는 가수가 있더라"면서 "세상에 왜 이런 말들을 믿고 싶어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간다"고 답했습니다.

이 같은 의혹은 지난 3일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한 라디오 방송에서 최순실 씨와 조카 장시호 씨가 연예계 사업에 침투를 많이 해있다"며 한 대형기획사를 키워주고 특정 가수에게 특혜를 줬다는 의혹을 제기하면서 불거졌습니다.

한편 안 의원이 다음주 최순실 연예인 공개를 예고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빅뱅 탑, 의경 특기병 선발 중간 합격 “내년 초 입대할까 ”

   
▲사진: 연합뉴스

 

그룹 빅뱅 멤버 탑이 의무경찰 특기병(악대) 시험에 중간 합격했습니다.

11일 의무경찰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탑은 지난달 응시한 의무경찰 특기병 시험에서 중간 합격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난달 25일 탑은 서울지방경찰청 기동본부에서 진행된 의무경찰 선발시험에 서울청 특기병으로 지원했는데요.

특기의경 전형의 경우 실기시험 이후 최종합격자가 결정되기 때문에 탑이 실기시험까지 합격한다면 내년 초 입대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빅뱅은 내년 1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박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