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무용단, 오늘 공연

[충청일보 오태경기자] 청주시립무용단은 30일 오전 11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 특별기획공연 '브런치콘서트'를 선보인다.

매회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청주시립예술단 브런치콘서트의 2016년 마지막 공연은 'Beautiful Soul-아름다운 노래에 춤을 얹다'라는 제목으로 시립무용단이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춤사위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시종 예술감독 겸 상임안무자의 탐미적 연출과 김지성, 김민우 수석단원의 안무로 꾸며진 이번 공연은 총 네 가지 무대로 구성됐다.

다양한 관념을 가지고 사는 사람들 사이에 공감을 통해 교감하는 '사람들'을 시작으로 암흑 속에 핀 화려한 꽃이란 뜻의 '해어화'가 이어진다. 

한효주 주연의 영화 '해어화'ost를 배경으로 사랑과 우정의 이야기를 무용으로 담아냈다.

가수 알리의 노래'서약'을 성악가 김흥용이 부르고 감미로운 사랑의 춤을 보여주는 '서약'에 이어 여성 성악앙상블 '더 칼라스'의 특별출연으로 사랑의 그리움을 그린 '못잊어', 'Once upon a Dream'을 끝으로 공연은 마무리 된다.

공연무대를 문학적 장치와 겨울 카페 느낌이 나도록 연출해 노래와 움직임의 앙상블이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공연으로 이끌 전망이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기획공연 브런치콘서트는 이번 공연을 끝으로 내년에 새롭게 단장해 찾아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