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티셔츠+레깅스' 운동복 코디 추천

[충청일보 오태경기자]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 봤을 겨울철 고민이 있다. '조금 더 따뜻할지'와 '조금 더 날씬해 보일지'사이의 고민이 바로 그것이다.

오랜 모델 활동을 통해 뛰어난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야노시호의 겨울 스트릿 패션에서 해답을 찾을 수 있다.

따뜻함을 챙기고 스타일도 좋으면서 야노시호 처럼 날씬해 보이는 하는 완벽한 겨울 패션을 제안한다.

◇무심한듯 시크한 운동복 패션 완성하기

겨울에는 어두운 컬러의 아이템이 사랑 받는다. 레드와 네이비컬러 맨투맨으로 따뜻한 겨울철 운동복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기모가 내장된 맨투맨은 보온성이 뛰어나다.

영문 로고가 크게 쓰여있는 레깅스는 시선을 분산시켜줘 다리를 더욱 늘씬하고 길어 보이게 한다.

운동복 코디에 빠질 수 없는 캐주얼한 볼캡과 신발을 매치하면 무심한듯 시크한 운동복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추울 수록 밝은 컬러, 사랑스러운 스트릿 무드 UP!

날씨가 추울수록 화이트나 핑크 같은 밝은 컬러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모자 쓰는 것 마저 귀찮다면 가볍게 옷에 달린 후드를 활용하면 된다.

밝은 컬러가 캐주얼하고 러블리한 스트릿 무드를 완성해 준다. 기모가 내장된 후드티는 보온성이 좋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운동이나 야외 활동 시에 불편함이 없다. 

그레이 컬러의 레깅스를 매치해 밝은 느낌을 더하면 러블리한 스트릿 패션 완성이다.

한편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따뜻하고 러블리한 룩을 완성해주는 맨투맨, 후드, 레깅스 제품은 브랜드 STL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