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리얼웨이 브랜드

[충청일보 오태경기자] 겨울이 성큼 다가오며 다채로운 디자인의 아우터들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누보텐(NUVO.10)은 YG케이플러스 모델들이 직접 선택한 아우터들의 일상 속 리얼웨이 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웨어부터 연말 모임을 위한 고급스러운 홀리데이 웨어까지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겨울 아우터를 고민하고 있다면 모델들이 직접 선택한 아이템들에 주목해볼 것을 추천한다.

모델들은 화보에서 맥시한 스타일이나 롱앤린 실루엣에 체크 패턴, 인조 퍼, 프린지, 퀼팅 등의 디테일이 더해진 겨울 아우터를 선택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오버핏 코트에 점프수트, 퍼코트에 데님을 캐주얼하게 매치하고 매니시한 오피스 룩에는 과감히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등의 스타일링으로 자칫 평범할 수 있는 데일리 룩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하기도 했다.

누보텐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모델들이 직접 자신들이 데일리 룩에서 입고 싶은 아우터를 선택, 스타일링해 진행됐다"며 "모델들의 개성과 누보텐만의 감성이 어우러진, 일상생활에서 쉽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은 잃지 않는 룩을 제안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흥미로운 사실은 모델들이 선택한 아우터들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이라는 점"이라 덧붙였다.

모델들이 선택한 아이템들은 누보텐 공식 홈페이지(www.nuvo10.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누보텐은 린컴퍼니가 2016년 런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동시대의 감성을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보여줌과 동시에 실용적인 럭셔리함이라는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