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이슈
'핫이슈' 유인영, 연예계 최고의 '모태 미녀' 온라인 승자는?
조신희 기자  |  ccdailynews@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2.17  20:25:2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핫스타'  김규리와 유인영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7일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김규리’, ‘유인영’이 연이어 등장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김규리 vs 유인영, 연예계 최고의 뒤태 미녀”라는 제목과 사진이 올라와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1979년 8월 16일에 태어난 김규리는 안양여자고등학교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다. 데뷔 당시의 이름은 김민선이었으나, 2009년 11월 26일 주민등록상 이름을 김규리로 바꿨으며 연예계 활동도 개명한 김규리로 하고 있다. 개명 이유에 대해서는 어릴 때부터 집안에서 불리던 이름으로 바꾸기 위해서였다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1984년 1월 5일에 태어난 유인영은 예일여자고등학교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본명은 유효민으로 알려진다. 2003년에 영화 <오! 브라더스>로 데뷔했고 이후 드라마, 예능 등에서 존재감을 입증하며 큰 인기를 누렸다. 최근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출연이 확정된 바 있다.

한편, 김규리의 소속사 관계자는 "김규리가 일반인 사업가와 수개월 째 열애 중"이라며 "결혼 전제 여부는 사생활이라 잘 모르겠다"라고 언급해 논란이 확산 중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조신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