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충청일보=조신희 기자]정기고와 찬열이 자신들의 듀엣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의 영상에서 달달한 케미를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23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기고와 찬열의 콜라보레이션곡인 "정기고 X 찬열의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 메이킹 영상" 이라는 제목으로 협업 작업기를 공개했다.

영상 속 정기고와 찬열은 편안하면서도 엣지있는 사복차림으로 진솔하게 작업 과정에 대한 담화를 나누고 있다. "예전부터 작업을 하자는 이야기를 많이 했었는데 마침 둘이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은 곡이 나왔고, 타이밍도 잘 맞아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되었다. 겨울에서 봄에 넘어갈때 들으면 좋을 것 같은 노래이기 때문에 들으시는 분들도 좋게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상 포인트 중에 두 사람은 입을모아 "이제 살짝 고개만 끄덕이면 된다"는 내용 등 "음악 전반을 감싼 달콤한 내용의 가사가 누구에게나 로맨틱한 선물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정기고X찬열이 부른 신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정기고, 브라더수, 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 담겨있는 곡이다.

한편 정기고와 찬열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공개 이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