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정혜성 SNS 캡쳐)

배우 정혜성의 열애설이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25일 오후 5시 기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정혜성’이 등극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의 게시판에 “핫걸 정혜성, 남친 사로잡은 한 장의 사진”이란 제목의 내용이 올라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게시판의 사진은 정혜성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으로 "Hello Summer 하늘에 흰구름 동동 쨍한 햇빛 그리고 나와 너"라는 글과 함께 비키니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숨겨진 볼륨감과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낸 정혜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정혜성은 군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탄탄한 허벅지와 잘록한 허리라인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았다.

1991년 4월 29일에 태어난 정혜성의 본명은 정은주, 부산 출신으로 은광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이다.

한편, 정혜성은 2009냔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했으며, 한국의 소속사(FNC엔터테인먼트)와 일본의 소속사(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활동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