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규 제천시장

▲ 이근규 제천시장이 엑스포를 홍보하고 있다.

[제천=충청일보 서병철기자] 충북 제천시가 지난 2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충북도민회 62차 정기총회 행사장에서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홍보활동을 펼쳤다.  

이시종 충북도지사를 비롯해 도내 시장·군수와 재경 충북도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7년 자랑스러운 충북인상 수상식 및 축하패, 공로패 수여가 있었다.

이날 이근규 제천시장은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한방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충북 바이오 산업을 국가 신성장 동력사업으로 이끌어 실질적 가치창출과 세계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정부 승인 국제행사"라고 홍보했다. 

이어 "엑스포 성공 개최를 통해 충북의 위상을 드높이고, 고향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공무원들도 참석자들에게 엑스포 홍보물을 나눠주고, 홍보 동영상을 상영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종환 엑스포지원팀장은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앞으로도 대규모 행사에 참석해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충북도와 제천시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올해 엑스포 행사는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19일간 제천시 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