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일보 박지영기자] 최고의 왕홍 스타를 선발하는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가 오는 5월 중국 메트로 폴리탄 상해에서 개최된다.

‘20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는 왕홍 인큐베이팅 및 기업프로모션을 위한 행사로 기획됐으며, 중국 상해 피커쉬상무 유한공사와 중국의 주요 플랫폼인 메이파이, 봉황망한중교류채널등이 함께 하며 중국,한국,일본,대만,태국등 아시아 주요국가 왕홍들이 참가하는 폴리그방식으로 생방송,뷰티클립 두가지 항목에서 참가자들의 정성적,정량적 평가로 이뤄진다.

비엔티월드와 퍼스트파운데이션이 공동 기획하고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한국대표로 참가할 6인의 주인공을 선발할 한국대회가 3월23일 강남 파티움에서의 개최를 앞두고 있다. 현재 31명의 예심통과자중 전문가들의 2차평가를 통해 최종 16명의 후보자들이 대회준비에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3월 22일 한국대회 출전 후보자들은 셀트리온스킨큐어 신사옥에서 분야별 전문가분들의 특별강의가 이루어졌다.

▲ 문무 양수환대표 강의모습.

                             
첫번째 강의는 세계적 뷰티크리에이터인 포니의 소속사 양수환대표가 현재와 미래의 업계동향, 다양한 활동분야의 사례를 설명하며 후보자들과 다양한 질의응답시간을 가졌다.
                     
두번째 강의는 전세계 최대 동영상플랫폼인 유튜브 한국담당자인 김범휴부장이 유튜브의 기술적 구현가능 방식과 향후 새로이 서비스될 프로그램 및 영상제작의 성공적 사례들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여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시간이었다.

▲ 구글코리아 김범휴부장 강의장면.

특별강의 후 셀트리온스킨큐어 매장을 방문하여 셀큐어,디어서,한스킨등의 제품을 테스트도 하며  새로 나온 제품들의 체험도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비엔티 월드가 주최하는 한국 토너먼트 대회는 3월 11일 예심참가자들을 대상으로 VOD 스트리밍 미션에 이어 강남 쉐라톤호텔에서 합숙 및 브랜드 파티를 거쳐3월 23일 서울 강남 파티움에서 중국의 유명 왕홍 셀럽을 초청하여 개최된다.

 

한국 대회의 최종 우승자 등 상위 6인은 한국을 대표하여 5월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왕홍 슈챌린지에 한국 대표 출전의 기회가 주어지며, 한국대회의 참가 요강 및 접수 등 자세한 사항은  www.asiawanghong.com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