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이슈
플라스마 플라베네, ‘목요기획’ 방영 후 ‘핫’한 반응! 좁쌀·화농성 여드름·흉터 치료 제격
조신희 기자  |  ccdailynews@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3.24  14:07:1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자료사진.(사진제공=KBS1 '목요기획' 방송, 포털사이트 캡쳐)

[충청일보=조신희 기자]플라스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가 시사교양프로그램 ‘목요기획’ 방영 후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11시 40분 KBS 다큐 목요기획에서는 성인, 어른, 소아, 아기, 유아 아토피와 성인, 좁쌀, 화농성여드름의 치료방법이 플라스마라고 밝혀졌다.

이에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로 인해 플라스마는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무서운 기세를 보였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아토피와 여드름 사례자가 직접 등장, 플라스마를 통해 병변 부위를 가정용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플라스마 제품으로 관리하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플라스마 플라베네는 앞서 SBS ‘생방송투데이’와 ‘생활경제’, MBC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KBS ‘생생정보’와 같은 생활정보 프로그램에서 방영되며 아토피, 여드름 등의 피부질환은 물론 안티에이징에도 효과적임을 증명한 바 있다.

한편 플라베네는 아토피와 여드름, 건선과 같은 난치성 피부질환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수  많은 후기를 통해 제품 효능 증명은 물론 2주 책임환불제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조신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