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비전 달성을 위한 3S 중심 경영방침 발표

▲ ㈜코스모코스(COSMOCOS) 신임 나유정 대표이사가 27일 인천공장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대전=충청일보 정광영기자] ㈜코스모코스는(COSMOCOS)는 27일 인천공장에서 나유정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을 갖고 더마코스메틱 '비프루브(VPROVE)'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과 기업 목표를 이루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나 신임 대표는 지난 2016년 ㈜코스모코스 마케팅 본부장을 역임했으며 프랑스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과?미국 에스티로더(Estee Lauder Companies)의 마케팅 매니저를 거쳐 LG생활건강 마케팅 상무를 역임하는 등 30년간 국내외 뷰티업계에서 브랜드 전문가로서 능력을 인정 받아왔다.

나 대표는 화장품 업계에서 시장의 기대에 부흥하는 성공적인 제품 개발과 브랜드 육성의 경험을 바탕으로 ㈜코스모코스의 지속 성장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나 신임 대표는 이날 취임사에서 현재의 어려운 시장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서 브랜드 비전 달성을 위한 '3S' 중심의 기업 운영을 강조했다.

'3S'는 'Simplification, Speed, Star Product'를 의미하는 것으로 ▲조직ㆍ제품ㆍ프로세스의 효율성 제고(Simplification) ▲고객 만족을 위한 빠른 실행력(Speed)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는 히트상품의 육성(Star Product)을 핵심 경영방침으로 강조했다.

특히 '3S' 중심 경영은 국내 최초의 더마 전문 브랜드샵인 '비프루브' 사업의 성공과 해외사업의 가시적 성과창출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7년에는 '비프루브'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해 전국 핵심 상권에 매장 오픈을 추진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더마 브랜드샵의 선두에 자리잡을 계획이다.

나 대표는 "'보석처럼 단단하고 가치 있는 회사, 고객과 주주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화합하고 배려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자"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