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S 엔터테인먼트 제공)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슬리피가 오는 27일 정오 신곡 ‘Beautiful Life’를 통해 숨겨둔 자신만의 이야기를 선보인다. 
 
오늘(25일) 오전 TS 엔터테인먼트는 언터쳐블의 공식 SNS를 통해 슬리피의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Beautiful Life’의 앨범 커버 이미지를 게재하며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타이틀명인 ‘Beautiful Life’ 문구에 다채로운 색감의 꽃들이 아기자기하게 배치되어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텍스트 아트웍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신곡 ‘Beautiful Life’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힙합비트가 적절하게 조화된 곡으로 슬리피 특유의 개성 있는 래핑과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싱글이다. 특히, 자전적인 내용을 담은 가사는 ‘쇼미더머니6’ 출연을 앞둔 래퍼 슬리피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슬리피는 언터쳐블 시절부터 히트곡 ‘Tell Me Why’, ‘배인(VAIN)’, ‘크레파스’, ‘가슴에 살아’ 등을 남기며 오랫동안 쌓아온 음악적 역량과 퀄리티 높은 곡들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슬리피는 MBC ‘나 혼자 산다’, ‘진짜 사나이’, ‘우리 결혼했어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예능 대세로 떠올랐고 최근에는 Mnet ‘쇼미더머니6’에 출사표를 던져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충청일보=조신희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