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밀키코리아 제공)

[충청일보 조신희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받고 있는 국민 남매 이소을, 이다을이 밀크 코리아 매거진의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최근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통해 국민 남매로 사랑 받고 있는 소다남매의 완소 화보들이 밀크 매거진 5 호를 통해 공개된다. '밀크 코리아' 세련된 키즈 패션과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프랑스 라이선스 매거진이다

 

'밀크 코리아' 측은 "소다남매를 커버 모델로 선정,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행복한 가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소을이, 다을이와 함께 하기로했다" "스튜디오 대신 집을 배경으로 일상의 행복을 엿볼 있는 컨셉트인 화보"라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최근 이사한 소다 남매의 실제 집에서 촬영했다. 소을이 다을이는 편안한 상태에서 '남매 케미' 보여주는 깜찍함과 전문 모델 못지 않은 시크한 표정까지 보여주며 컷도 놓칠 없는 완소 화보들이 탄생, 현장의 제작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편 이번 화보에서는 평소 인테리어에 남다른 감각을 자랑하는 소다남매의 엄마 이윤진이 직접 꾸민 공간마다의 특성을 살린 인테리어 감각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주방과 거실, 부부 서재를 비롯해 소다남매의 방, 여기에 쉽게 공개하지 않는 이범수의 드레스룸까지 화보를 통해 대거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