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괴산군 골프 협회(회장 김재열)가 주관한 제10회 괴산군 협회장기 골프대회가 28일 충주시 대소원면 대영힐스 CC 클럽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괴산=충청일보 곽승영기자] 충북 괴산군 골프 협회(회장 김재열)가 주관한 제10회 괴산군 협회장기 골프대회가 28일 충주시 대소원면 대영힐스 CC 클럽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나용찬 괴산군수, 괴산군체육회 상임부회장 신동운 등을 비롯한 골프회원과 관계자 12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번 대회는 6개 클럽에서 24팀 96명의 동호인 선수가 참가하여 그 동안 연마한 기량을 겨뤘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골프협회의 동호인간의 화합과 소통의 시간이었으며, 골프협회가 한 단계 발전할 있도록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재열 골프협회 회장은 "대회에 참가한 선수 모두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대회에 협조로 괴산군 골프가 발전하고 성장하는 계기가 된 대회가 되어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한, 나용찬 괴산군수는 "오늘의 이 대회를 계기로 우리 괴산군의 골프협회가 더욱 발전하여 행복한 군민, 활력이 넘치는 괴산건설에 골프 동호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단체로 성장해 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