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4일 서울 신촌 스타광장에서 걸그룹 모모랜드가 홍진영과 함께 영동군 홍보플래시몹 행사를 진행했다.

[충청일보=현진우기자]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가 지난 14일 서울 신촌 차없는거리 스타광장에서 영동군 홍보플래시몹과 함께 버스킹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가수 홍진영씨의 대표곡 공연과 걸그룹 모모랜드의 화제의 신곡 ‘어마어마해’ 공연을 비롯해 비바댄스팀의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로 시민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특히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걸그룹 모모랜드는 청순한 외모와 상큼한 무대매너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모모랜드는 지난달 말 신곡 ‘어마어마해’로 컴백해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방송과 공연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인기 급상승중이다.

한편 충북 영동군이 주최하는 '영동군 관광홍보 플래시몹'은 지난 2월 4일 대전엑스포시민광장을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플래시몹 행사는 충북 영동군의 관광 홍보를 위한 플래시몹으로 도내 최초로 실시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Delivery your love' 라는 주제로 ’Marry you'라는 곡에 맞춘 비바댄스스튜디오팀의 플래시몹 댄스에 실제 커플의 프로포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이목을 끌었다.

또한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따르릉’ 플래시몹을 함께 진행하며, 신촌에 모인 시민들에게 영동군의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