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이슈
JTBC '오늘굿데이', '플라즈마' 피부재생기능으로 눈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에 탁월
조신희 기자  |  ccdailynews@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19  10:12:4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사진=JTBC '오늘 굿데이' 방송화면 캡처

[충청일보=조신희] 미세먼지로 더욱 심해지는 아토피 피부염에 대한 홈케어 관리법이 JTBC '오늘굿데이'에서 소개돼 화제다.

19일 오전 방송된 '오늘굿데이'에서는  미세먼지로 인해 더욱 심해지는 아토피 피부염을 가정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로 관리하는 사례가 방송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토피 피부염을 앓았던 한 사례자가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로 관리한 후 흔적을 찾아볼 수 없을 만큼 개선된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방송에 출연한 전문가는 인터뷰를 통해, 플라즈마는 슈퍼박테리아 등의 유해균 살균과 재생효과로 인해 아토피와 여드름 치료에 탁월할 뿐 아니라 콜라겐 생성 촉진으로 피부탄력에 효과가 있어 눈가, 이마, 팔자 주름개선 등의 안티에이징과 같은 미용 분야에도 널리 이용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방송에 소개된 플라즈마 플라베네(PLABENE)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하고 안티에이징 관련 피부 임상과학시험 진행을 완료한 제품으로 2주이내 불만족시 100% 환불해주는 ‘2주책임환불제’를 도입하여 신뢰성 있는 고객서비스를 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조신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비주얼뉴스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