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체육회, 체육인 초청 준비상황 보고회 가져

[충청일보 오태경기자] 충청북도체육회는 지난 19일 청주 S컨벤션에서 98회 전국체육대회 성공개최를 다짐하는 '체육인 초청'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13년만에 충북에서 열리는 전국체전 성공개최를 위한 관심제고와 체육인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회준비 전반에 대한 자문을 통해 성공체전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도내 원로체육인, 도·시·군체육회, 도종목별경기단체 등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보고회는 도내 체육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체육인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가 됐다.

식전행사로 댄스스포츠, 우슈, 에어로빅스체조 등 전국체전 참가종목으로 구성된 축하공연이 펼쳐졌으며 스포츠어코드컨벤션 소개가 이어졌다.

이어 전국체전 홍보영상 시청, 준비상황 보고, 내빈인사, 성공 개최 실천 다짐 및 퍼포먼스 등 공식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성공 다짐 퍼포먼스는 98회 전국체육대회 성공 개최와 종합순위 2위 도전을 염원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이시종 충북체육회장은 "충북 체육발전의 원동력이 되어준 원로체육인과 체육현장의 최일선에서 땀 흘려온 종목별 경기단체 및 체육회 임직원들에 감사하다"며 "우리 도가 목표한 종합순위 2위를 달성해 충북체육의 저력을 전국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힘써 달라"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