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일보 조신희 기자] '엽기적인 그녀'의 여주인공 오연서가 '롤여신' 조은정의 다정한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2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엽기적인 그녀' '오연서'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인형 같은 외모의 오블리 오연서 배우와 단아한 매력을 뽐내는 롤 여신 조은정의 인증샷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사진은 두 사람의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것이다.

▲ (사진=이매진아시아 제공)

사진 속에는 배우 오연서와 조은정이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인터뷰를 진행한 조은정은 고운 한복을 차려 입고 단아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흰 셔츠에 체크무늬 원피스를 매치, 환한 미소로 촬영장을 밝히고 있는 오연서는 뽀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날 주원의 길거리 데이트에 나선 큐레이터 조은정은 재치 있는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이어, 주원의 깜짝 손님으로 등장한 오연서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솔직한 입담과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브라운관 속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엽기적인 그녀'는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주원 분)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드라마로,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조선시대 두 청춘 남녀의 매력적인 연애 스토리가 유쾌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