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류 유수풀·파도풀 등 갖춰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천안=충청일보 김병한기자] 충남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천안(구 테딘패밀리리조트)가 26일 하계시즌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대명리조트 천안은 자체 개발한 귀여운 '테딘패밀리'를 기본 콘셉트로 설계한 국내 최초 캐릭터 워터파크 테딘패밀리워터파크는 로마, 스페인, 베니스 등 유럽의 7개 나라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배경으로 구성된 놀이 공간으로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자랑한다.

우선 짜릿함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거대한 해일을 타는 듯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쓰나미슬라이드, 몰아치는 거대한 파도와 함께 371m길이의 아쿠아 여행을 즐기는 △급류 유수풀 (와일드익스트림리버),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키디풀, 레저풀, 바데풀 등과 4가지 테마로 이루어진 본심수미 야외온천도 준비했다.

새롭게 오픈된 아로마테라피, 산삼버블테라피, 머드테라피 등의 산삼스파존도 함께 할 수 있다.

특히 지난 21일부터 오는 7월 21일까지 하나은행과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해  KEB하나은행 어플설치 후 발급받은 쿠폰을 워터파크 현장매표소에 제시하면 50%할인 (동반 3인) 및 산삼스파존 전코스를 무료(본인에 한함) 제공한다.

또 26일부터 7월 21일까지는 주중에 한해 파란색 다섯가지(모자/상의/하의/신발/가방) 아이템 중 한가지 착용시 워터파크 50%할인 (본인에 한함) 혜택을 받을수 있다. 

대명리조트 천안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강남에서 1시간대, 대전에서 40분이면 다다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edin.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41-906-70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