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인터불고호텔대구 행복한홀에서 2017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대구·경북 선발대회 사전심사가 열린 가운데 후보자들과 심사위원,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일보=현진우기자] 충청일보와 퍼스트파운데이션이 주최하고 애드엔피알스미스·이엠엘코리아 주관, 애비뉴8번가가 공식 후원하는 '2017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대구·경북지역 선발대회'가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지난 5일 인터불고호텔대구 행복한 홀에서는 이번 대회 리허설격인 후보자들의 사전심사가 열렸다. 17인의 후보자들은 본 대회를 방불케하는 치열한 경쟁속에 자기소개, 탤런트쇼, 드레스 등 다양한 분야로 사전심사를 진행했다.

또한 6일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는 대회 공식지정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 업체인 'VIVID J' 지선향 원장의 스타일링을 통해 17인 후보자들이 본인만의 매력을 맘껏 뽐내며, 대구·경북지역을 대표하는 차세대 미인을 선발하게 된다.

이번 대회는 다른 대회와 차별화된 방식인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만의 무대구성으로 후보자 개개인의 다양한 매력과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을 심사하는 탤런트쇼 등 더욱 다채로운 무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 축하무대는 실력파 아이돌가수 에이데일리, 국.내외 명품 섹소폰 연주자 김민제의 축하공연과 그 예술성과 작품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있는 무용가 안경미님의 특별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함께 펼쳐져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2017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대구·경북대회는 TBC, 애비뉴8번가, LBMA, 인터불고호텔대구가 후원하고, (주)대영건설, 미스제이, 실크빔, 주)도원, 바로본병원, 이파니의해피바이러스, 루벨리, 민뷰티가 협찬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