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충청일보 조신희 기자]영화 '혹성탈출: 종의 전쟁'(감독 맷 리브스)이 개봉을 앞둔 가운데 프리미어 레드카펫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혹성탈출: 종의 전쟁' 프리미어 레드카펫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진화한 유인원의 리더 시저 역을 맡아 한층 깊어진 감정 연기를 완벽 소화한 앤디 서키스부터 생존을 위해 모든 것을 건 대령 역의 우디 해럴슨과 순수함을 간직한 신비스런 소녀 노바 역의 아미아 밀러, 그리고 연출을 맡은 맷 리브스 감독까지 영화의 주역들이 모두 모여 자리를 빛냈다.

레드카펫을 가득 메운 외신들과 영화 팬들은 참석한 모든 감독과 배우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보냈고 이들은 현장에 자리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배우들은 영화 속 모습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앤디 서키스는 턱수염에 수트 차림으로 신사적이면서도 유쾌한 면모를 뽐냈고 아미아 밀러는 핑크색의 꽃무늬가 들어간 블랙 드레스를 입고 한층 성숙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많은 팬들을 매혹시켰다. 또한 배우들은 현장에 참석한 팬들에게 정성스런 사인을 해주는 등 특급 팬 서비스로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처럼 다양한 팬 서비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뉴욕 프리미어 레드카펫 행사로 영화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인간과 공존할 수 있다고 믿었지만 가족과 동료들을 무참히 잃게 된 유인원의 리더 시저와 인류의 존속을 위해 인간성마저 버려야 한다는 인간 대령의 대립을 그린 영화로 오는 8월 15일 전국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