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일보 박지영기자] LBMA STAR가 주최하고 충청일보가 주관하는 ‘2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어워즈’가 오는 10월24일 김포 아라마리나컨벤션에서 개최된다.

올해 2회째를 맞은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어워즈’는 아시아 15개국 국적 키즈모델(4세~12세)을 대상으로 치러지는 국내 최고의 키즈모델국제대회로 끼와 재능을 갖춘 꿈나무 인재를 발굴하고 글로벌 키즈 모델들과 교류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50명의 키즈모델은 LBMA STAR가 꾸미는 최고의 무대에서 런웨이쇼 및 전세계 브라이드 어워즈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모델 화보촬영, 전야제 행사 및 브라이덜샤워파티, 파이널 행사 및 패션쇼, 연예인 시상식 등 다양한 활동 참여의 기회가 부여된다.

오는 10월 17일 지역예선 충청대회가 치러지며 1~2차 오디션 및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19일 최종 면접을 통해 현장에서 선발된 50명의 참가자들만이 본선 무대에 오른다.

이후 10월26일 브라이드샤워 신데렐라 전야제피티를 시작으로 27일 대망의 파이널 행사 및 패션쇼와 연예인 시상식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LBMA가 주최, 주관하는 3회 세계 최초 신부대회 더브라이어드어워즈 2017 대회와 공동으로 개최되며, 전세계 15개국 브라이드 참가자 및 톱 모델과 연예인, 각국 키즈모델 에이전시들이 초청된다.

제2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어워즈 참가 접수는 오는 7월24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충청일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news7275@naver.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문의 043-264-2222)

한편 이번 대회는 bnt world, ㈜픽투라,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 스타일레븐, (사)한국영화배우협회, (사)국제모델협회(세평추), (사)한국메이크업직업전문가교류협회, (사)한국직업진흥연구원, (사)세계평화실천운동본부가 함께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