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충청일보 조신희 기자]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가 네이버 V앱 브이 라이브를 진행해 영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자 배우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이아이피'가 오는 31일 오후 1시, 네이버 V앱 브이 라이브를 통해 영화를 기다리는 'VVIP 관객'만을 위한 시간을 가진다.  

이번 브이 라이브에서는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까지 영화의 주역이 모두 참석해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제작보고회를 마친 소감은 물론 영화에 대해 못다한 이야기를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브이아이피'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을 VVIP로 통칭, VVIP 관객만을 위한 시간을 마련했다.

브이 라이브 첫 출연인 장동건을 비롯한 배우들의 VIP급 과거 모습과, 영화에 대한 심층 비하인드를 전해 예비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의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놀라운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브이아이피' 네이버 V앱 브이 라이브는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브이아이피'는 오는 8월 전국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