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충북지역 영업그룹은 지난 24일 중복(中伏)을 맞아 기아대책 세종충북본부와 함께 상당2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과 실버빌리지, 율량사천동 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삼계탕과 기념품을 제공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삼복더위를 앞두고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따뜻한 보양식 한끼를 나누는 행사로 2012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날 상당2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에서 열린 행사에는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 김청겸 대표와 임직원 10여명이 함께하여 독거 어르신 180여명에게 삼계탕과 기념품을 전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날 행사에는 황영호 청주시의회 의장과 서재성 율량사천동 동장, 경기호 율량사천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위원장도 함께 참여했다.

김청겸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대표는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무척 행복하다" 며 "지역 어르신을 섬길 수 있어 기쁘다.“ 고 말했다.

 

한편 박희진 기아대책 세종충북 본부장은 "지역사회 어르신을 섬길 수 있도록 많은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인사 말씀을 전했다.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은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지역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