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CGV, 메가박스, 맥스무비)

[충청일보 조신희 기자]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가 개봉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올 여름 마지막 흥행 돌풍을 예고해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훈정 감독의 독보적인 연출력과 배우들의 열띤 연기 대결, 예측불허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브이아이피'가 개봉일인 오늘(23일) 오전 10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서 예매율24.9%, 예매량 40,136명으로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브이아이피'는 CGV, 메가박스 등 극장 사이트 및 맥스무비와 같은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본격적인 흥행 궤도에 올랐다. '브이아이피'는 영화 '택시운전사'와 '청년경찰', '혹성탈출: 종의 전쟁' 등 쟁쟁한 국내외 경쟁작들을 제치며 올 여름 마지막을 장식할 흥행 주자로 배턴 터치를 완벽하게 해냈다.

이처럼 개봉 첫 날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해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한 '브이아이피'는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새로운 범죄 세계를 그려내고 있을 뿐 아니라, 배우들의 폭발하는 듯한 열연과 웰메이드 프로덕션 세 박자가 골고루 맞아 들며 언론 및 사전 시사를 통해 관객들에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