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오후 1시 30분 기준,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충청일보 조신희 기자]2017년 최고 기대작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가 개봉과 함께 영진위 통합전산망과 대한민국 전 예매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이를 기념한 배우들의 특별 직찍이 공개됐다.

개봉과 함께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브이아이피'는 23일 오후 1시 30분 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에서 예매율 27.1%, 예매량 47,647명으로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고 극장, 포털, 예매 사이트 등 전체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에 등극해 본격적인 흥행 궤도에 올랐다. 

'브이아이피'는 영화에 대한 높은 완성도를 바탕으로 입소문이 점차 확산되며 시간이 흐를수록 빠른 예매율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안정적인 흥행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브이아이피'가 전체 예매사이트 1위를 석권한 것을 기념해 배우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까지 영화의 주역들의 특별 직찍이 공개됐다. 각자 손으로 V, I, P, 하트 모양을 만든 배우들 모습은 훈훈한 현장 분위기가 느껴진다.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브이아이피'는 전국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