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기운이 없을 때는, 병원에 가서 건강검진을 받거나 운동을 시켜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영양이 가득한 음식을 챙겨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원기 회복에 좋은 사료를 '웰츠(wealtz)'에서 새롭게 신제품 사료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을 출시한 웰츠는 동물 병원 이리온에서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로 통한다. 신제품 사료들은 기호성과 영양은 물론 의료적 측면도 신경 쓴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물병원에 자주 가기 어려운 바쁜 현대 애견인들의 선택 대안을 고려한 것이다.
 

 

신제품 중 '웰츠 독 오리'의 경우 오리 생육이 25%나 들어간 제품으로 총 80%의 육류 단백질이 들어가 기호성이 뛰어나며 소화율을 증진시켜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병아리콩, 렌틸콩, 고구마, 마키베리, 아로니아베리, 아사이베리 등의 슈퍼푸드가 포함돼 항노화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강아지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웰츠 독 오리 외에도 강아지 눈 건강을 위한 '웰츠 독 아이케어'와 고양이의 원기회복과 헤어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웰츠 캣 오리', '웰츠 캣 헤어볼 케어'도 함께 출시됐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웰츠는 공식 SNS를 통해 신제품 사료 샘플을 배송비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홈페이지를 통한 무료 샘플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