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브러쉬 한국지사 롤리엔터프라이즈는 오는 10월18일(수)부터 21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호텔쇼 2017」에 참가해 롤리브러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롤리 브러쉬는 276개의 특수 제작된 솔모로 입속에 넣고 혀로 굴려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잇몸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치석 제거 및 입 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며, 주성분인 자일리톨과 민트향으로 국제 특허 및 FDA 등록된 제품이다.
 
또한 물과 치약, 칫솔 없이도 구강청결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세계 군인들에게 제공되어 있는 비상식량 키트에 롤리브러쉬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TM스포츠 선수들도 이용하는 롤리브러쉬는 이태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태리에서 제작된 MADE IN ITALY 제품이다.
 
롤리는 현재 대형병원앞약국과, 교보핫트랙스, 디트랙스, 신촌세브란스치과대학병원 구강전시실 및 환자용품 판매처에 비치 되어있다.

 

 롤리브러쉬는 여행용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에 꼭 필요하고 갖추어야 할 에티켓, 필수 소모품으로도 활용방안이 다양하며, 그밖에 입 냄새로 고민하는 경우나, 치아 교정으로 칫솔사용이 어려운 경우, 침액이 적은 경우, 직장 워크숍, 세미나, 병석에 누워있는 경우, 여행 중인 호텔 투숙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호텔 판매 비치용으로도 활용될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이나 카페, 커피숍 , 기프트숍 등 다양한 활용처에 비치할 수 있다.
 
한편 「호텔쇼 2017」는 국내 유일 호텔&레스토랑 산업 전문 전시회로, 10월18일(수)부터 21일(토)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