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엠앤씨와 코엑스가 함께 진행하는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전시회장 입구에서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지급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관람객은 지급받은 번호표를 가지고 박람회장 안에 있는 경품지급처에 방문하면 오전 11시부터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 와 랜덤선물박스를 교환 받을 수 있다.
 
1번~500번까지는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이며 KC인증을 받은 100% 순면타올로 제작된 샤워가운과 타올로 구성되어 있다. 501번~1000번은 코엑스맘을 위한 랜덤선물박스를 받게 된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1000명에게 지급하며 성인 여성 1명만 참여 가능하다. 단, '프리미엄 바스 기프트 박스'는 임산부만 참여가능 하니 산모수첩을 필참하여야 한다.
 
이상엠앤씨 관계자는 "얼리버드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참관객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비페어를 만들 예정이며, 육아관련 용품을 온라인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도록 준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엑스 베이비페어 입장료는 5,000원이며,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