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은 현대인의 필수품이다. 이에 따라 시중에는 다양하고 기발한 스마트폰 관련 제품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독특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 제품 브랜드인 카키고(KAKIGO)가 2세대 자유스틱 '스틱 타입'과 '패드 타입' 2종을 출시했다.
 
자유스틱은 사용자의 편의성과 실용성을 고려한 이번 제품은 자동차 대쉬보드와 핸들, 쇼파, 주방타일, 책상 등 다양한 장소에 스마트폰을 부착할 수 있는 제품이며, 부착하려는 면적과 물건에 따라 알맞은 타입을 고르면 된다.
 
제품의 겉면 전체가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겔(GEL) 타입으로 제작되어 손으로 간단하게 눌러서 부착할 수 있으며, 세척건조 후 재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부착하려는 재질에 따라 최대 1kg의 무게까지 견딜 수 있고, 최근 실시한 테스트에서는 차량 외부에 붙인 상태에서 시내주행을 하여도 떨어지지 않아 강력한 접착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2세대 자유스틱은 기존의 1세대 제품의 단점이었던 펴짐현상을 보완한 제품으로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1+1 1세트 구성으로 2개를 동시에 사용하면 스마트폰보다 무거운 태블릿 PC등도 쉽게 부착할 수 있다.
 
다만, 무거운 물건을 너무 오랫동안 부착하고 있거나 부착된 상태에서 물건을 움직이면 물건이 떨어져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카키고의 2세대 자유스틱은 온라인 쇼핑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