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온라인충청일보> 2PM 준케이(JUN. K)가 새 솔로앨범 ‘나의 20대’의 전곡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20일 소미가 피처링 한 ‘11월부터 2월까지’를 선 공개 했던 준케이는 23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나의 20대’의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미리 듣기 영상에는 20일 선공개한 2번 트랙 ‘11월부터 2월까지’를 제외한 ‘솔직히 말할게’, 타이틀곡 ‘이사하는 날’, 박지민이 피처링에 참여한 ‘왜’, 실력파 래퍼 더블케이가 호흡을 맞춘 ‘나의 20대’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또한 하이라이트와 함께 공개된 각 곡의 작사, 작곡, 편곡진을 통해 준케이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준케이는 지난해 8월 국내 첫 솔로앨범 ‘Mr. NO♡’를 시작으로 올해 1월 스페셜 앨범 ‘77-1X3-00’에 이르기까지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빛냈던 만큼 ‘나의 20대’를 통해 20대의 끝자락에서 전하는 자신만의 스토리를 전하며 진정성 있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준케이의 ‘나의 20대’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이사하는 날’의 MV는 오는 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30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