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가을비가 내린 뒤 기온이 갑작스레 하락하면서 방한용품 판매급증과 동시에 건강한 겨울철을 보내기 위해 경직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2017년 뉴 트렌드 상품인 안마의자 판매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72년 노하우를 가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안마의자의 제왕이라는 의미를 가진 카이저(CMC-1300)안마의자를 선보였다.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는 4D 안마 기능, 등&종아리 온열 기능, 22가지 자동코스, 무중력 기능, 슬라이딩 기능 등 다양한 성능을 탑재한 안마의자이다.
 
4D마사지 볼이 전후좌우로 움직이고, 총 6단계에 걸쳐 단계별 깊이 조절이 가능해 기존 일반형 안마의자보다 더욱 정밀한 사용자 체형 인식과 사람이 하는 듯한 안마 감을 구현한다.
 
기존 안마의자에서 정교하게 받기 어려웠던 어깨마사지 기능을 4D 기능으로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보완했다.
 
또한, 전신 에어포켓 기능과 무릎 에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기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등&종아리 온열 기능 탑재로 전신 온열이 가능해 올겨울 어떤 안마의자보다 따뜻한 마사지 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정밀한 자동체형측정 및 자동다리 길이 조절,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등 스마트 기능을 탑재했으며, 22가지 자동코스와 선택코스, 터치형 LCD 리모컨 및 사이드 조그 다이얼, LED 무드등, 음악감상 기능 등 사용자 감성을 고려한 특징도 카이저(CMC-1300) 안마의자의 장점이다.
 
현재, 카이저(CMC-1300) 안마의자는 이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등 대형 가전유통에서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상 A/S 서비스(3년 무상 품질보증)를 제공한다.
 
코지마 관계자는 "코지마 대표제품 카이저(CMC-1300)는 국내 출시된 안마의자 중 최고라는 자부심을 느끼고 있고, 무릎 전체를 감싸며, 기존 안마의자와 차별화된 전신 온열 기능으로 갑작스러운 한파에 뭉친 근육과 피로를 풀기에 적합하다"며 "올겨울 코지마와 함께 따뜻한 겨울대비 해보시길 권해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