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공연·전시
환상적인 퍼포먼스 쇼 '매직 판타시스'…리허설 현장은?
<온라인충청일보>  |  rachelnews@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1.24  11:09:1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외부제공.

<온라인충청일보>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매직 판타시스'의 리허설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1일 공개된 리허설 사진 속에는 놀라운 유연성이 돋보이는 '피닉스', 기상천외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창즈시 신기 잡기단'의 리허설 모습이 담겨져 있어 보는 이의 시선을 모은다.

신개념 버라이어티쇼 '매직 판타시스'는 러시아 무용단 '피닉스'와 중국 기예단 '창즈시 신기 잡기단'이 합세해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공연.

특히 해당 공연에 참가하는 러시아 피닉스 공연단은 혼성으로 구성되어삼바,안뜨레,탱고,캉캉, 살사,터키,플라맹고, 밸리등 여러종류의 댄스를 가지고 다양하고 화려하며 감성적인 언어를 춤으로서 보여주는 팀이다. 

함께 무대에 오르는 '창즈시 신기 잡기단'은 중국의 전통적인 기예의 예술성을 보존함과 동시에 각 나라의 특징을 살린 공연으로 현대적으로 새롭게 각색, 연출하여 무용, 연주, 음악 등의 여러 예술분야가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공연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피닉스'무용단은 뜨레, 터키, 플라맹고, 밸리 등 다양한 종류의 댄스를 통해 화려하고 감성적인 춤을, '창즈시 신기 잡기단'은 변검, 원통 쌓기 등 전통 기예는 물론, 주방장 퍼포먼스, 접시 차올리기, 이인발레, 우산쇼 등 기상천외한 쇼를 선보여 관객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추운 연말, '매직 판타시스'는 웃음과 감탄을 선사할 뿐 만 아니라 공연을 통해 온 가족이 서로의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환상적인 공연 '매직 판타시스'는 지난 17일부터 OPEN RUN으로 명보아트홀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공연시간은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 8시, 주말은 4시다.

<온라인충청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비주얼뉴스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