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수지가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화보를 공개했다.

28일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뮤즈 수지의 아름다운 여신 미모가 빛나는 2017 크리스마스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속 수지는 가녀린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민트 빛과 그레이 톤의 니트에 상큼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붉은 빛의 입술은 그녀의 깨끗하고 하얀 피부와 어우러져 수지만의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매력을 더욱 돋보인다.

아름다운 미모만큼이나 그녀가 선보인 주얼리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수지의 무결점 미모와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광고 비주얼 속 수지가 선보인 주얼리는 크리스마스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으로 '파리에 대한 기억(La Memoire de Paris)'이라는 테마 아래 파리 하늘의 색을 닮은 청블루 다이아몬드와 밤 하늘의 별을 형상화 한 에뜨왈 모티브로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기존 디디에 두보의 색을 가장 많이 담고 있었던 몽 파리 컬렉션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브랜드 특유의 빈티지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수지가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몽 파리 컬렉션의 별 귀걸이는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날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드라마 속 수지가 선물 받은 드봉 디디 컬렉션 루비 반지 역시 오픈 링 형태의 세련된 디자인과 12가지 탄생석을 선택할 수 있어 우정 반지, 고백 반지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수지는 최근 종영한 SBS'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남홍주 역으로 열연했다. (사진: 디디에 두보)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