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이슈
‘신과함께-죄와벌’ 최초 프리미어 시사회&츄잉챗 개최…‘관심집중’
<온라인충청일보>  |  rachelnews@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07  08:29:45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영화 '신과함께-죄와벌' 스틸 컷

영화 '신과함께-죄와벌' 측이 최초 프리미어 시사회와 츄잉챗 행사를 진행하면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과함께-죄와 벌'이 12월 14일(목) 저녁,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청주, 인천, 울산, 전국 7개 도시에서 최초 프리미어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는 오는 20일 개봉을 앞두고 가장 먼저 영화를 만날 수 있는 기회로, 특히 서울 지역 시사회에는 하정우, 차태현, 김향기, 김용화 감독의 특별 무대인사까지 진행해 예비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같은 날 오후 9시 30분 롯데시네마와 카카오가 함께하는 츄잉챗 라이브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츄잉챗 행사는 전국 5개 상영관(롯데시네마 수원, 동성로, 대전둔산, 전주, 광복)과 카카오 TV ‘롯데시네마’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츄잉챗 현장에는 '신과함께-죄와 벌'의 주역 하정우, 차태현, 김향기, 김용화 감독이 참석해 저승에서의 촬영 비하인드와 가슴을 울린 명장면, 명대사 등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날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는 카카오톡 츄잉챗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와 비밀번호가 부여돼 선착순 500명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츄잉챗 이벤트 예매는 12월 7일 목요일 오전 10시에 오픈 된다.

<온라인충청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비주얼뉴스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