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전동휠 브랜드 '자이로드론'이 좁은 실내에서 타며 운동할 수 있는 '자이로EX'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자이로드론은 동적 평형 원리에 기반을 두어 첨단기술로 제작된 전기를 이용한 이동기기로 전진, 후진, 정지제어가 가능하다. 또 한 자이로스코프와 가속센서를 사용하여 중력의 중심에 맞춰 지능적으로 스스로 평형이 유지가 가능하여 이를 바탕으로 좁은 실내에서도 다양한 동작으로 높은 칼로리 소모가 될 수 있는 '자이로EX'가 개발되었다.
 
'자이로EX'는 코어, 상하체, 밸런스 등 다양한 부위의 운동을 할 수 있으며, 거기에 따라 전동휠 주행 능력도 같이 상승하게 된다. 관련 영상은 자이로드론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자이로EX'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자이로드론은 제품디자인 설계, 제품개발 및 생산, 품질 검사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있고, Z1(49만원대), Z1 PRO(72만원대) 두 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전동휠 전용 캐리어를 증정하고 있다.
 
최근 다양한 전동휠이 출시됨에 따라 자이로드론 모방품도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관계자는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하고 비교 및 시승 후 구매하는 게 좋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