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맘 때쯤부터 3월말까지, 영덕은 대게를 맛보기 위한 관광객들과 여행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2016년, 상주-영덕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해 대게로 유명한 영덕이 겨울철 국내 여행지로 2018년 현재까지 끊임 없이 각광받고 있는 중이다.

 

그 외에도 블루로드, 삼사해상공원, 풍력발전단지 등 다양한 관광명소들이 있어 특산물인 영덕대게도 맛보고 관광지도 많아 커플, 가족, 단체 모두에게 적합한 여행지이다.

 

영덕에도 다양한 펜션 숙박시설들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 영덕의 푸른 동해바다와 풍력발전단지의 웅장함을 한 번에 느낄 수 있고 애견인, 비애견인에게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영덕펜션 '영덕로하스펜션'이 있다.

 

총 8개의 동과 24개의 객실로 나누어진 약 2000평 정도의 대규모 영덕펜션인 '영덕로하스펜션' 단순하지 않은 다양한 객실 보유로 인해 지루할 틈이 없는 펜션이다.

 

영덕펜션 '영덕로하스펜션'은 높은 곳에서 한눈에 바라보는 풍력발전단지의 웅장함과 낮과 밤에 서로 다른 매력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동으로 나누어진 애견펜션 E, F동은 강아지를 위한 세심한 배려도 갖추고 있다. 애견 샤워시설은 물론, 튼튼한 펜스와 폭신폭신하고 안전한 인조잔디까지 반려동물 1,000만 시대인 현재 트렌드에 적절한 펜션이다.

 

여름엔 대형 수영장과 애견풀장까지 완비해 두어 부족함이 없다. 뿐만 아니라 영덕로하스펜션 에서는 손님들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대게 철을 맞아 대게를 드시러 오시는 손님들을 위해 영덕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에 직접 쪄서 방안까지 가져다 주고, 음식 장봐야 하는 수고스러움을 덜어주는 바비큐셋트도 주문이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