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온라인충청일보] 어쿠스윗이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에 합류했다.

어쿠스윗은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매일 듣고 싶은 말’을 공개했다.

혼성의 장점을 살려 남녀의 입장에서 각자의 이야기를 담백한 음색으로 녹여낸 신곡 ‘매일 듣고 싶은 말’은 사랑하는 이에게 듣고 싶은 사랑과 위로의 말, 바램을 감성적인 가사로 풀어내며 어쿠스윗 특유의 케미를 보여주었다.

‘그럴 때 있잖아 작은 위로가 필요할 때 창밖을 바라만 봐도 금세 눈이 시큰해져 그럴 때 있잖아 무작정 누가 보고플 때 할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그저 걷고만 싶은 날’로 진행되는 노랫말이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정성을 표현하고 있다.

이 곡은 드라마 OST 어워즈에서 작곡가 상을 수상하며 인기 프로듀서로 자리매김 한 메이저리거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드라마의 감동에 진한 여운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달콤한 감성의 노래로 가요팬들이 호응을 얻고 있는 어쿠스윗이 드라마 ‘역류’ 남녀 주인공의 러브테마를 선보여 드라마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어쿠스윗은 10여편 이상의 드라마 OST로 활동하며 ‘OST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혼성듀오로 지난 1월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참여 이후 최근 싱글 앨범 ‘밤, 별, 달’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