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소다

모델 아이린과 이호연이 화보 속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20일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럭셔리 하이브리드 캐주얼 슈즈 브랜드 소다는 모델 아이린, 이호연의 모델 발탁에 이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 된 광고 비주얼 속 아이린과 이호연은 모던한 공간 속에서 그들만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 사진: 소다

아이린은 스타일 아이콘, 글로벌 패션 모델답게 완벽한 비율과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 와이드 서스펜더 팬츠와 화이트 로퍼로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하기도 하고,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와 화이트 스니커즈로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과 함께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호연 역시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올 블랙 패션에 브라운 컬러 로퍼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젠틀한 매력을 완성하기도 하고, 블랙 캐주얼 수트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을 완성, 여심을 사로잡았다.

▲ 사진: 소다

광고 비주얼 속 아이린이 선보인 로퍼는 심플한 디자인에 스터드 장식이 돋보여 아이린처럼 모던한 스타일부터 페미닌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화이트 스니커즈는 플라워 패턴이 포인트 되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해주는 잇 아이템이다.

또한, 이호연이 선보인 로퍼와 스니커즈는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감각적인 라인, 베이직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캐주얼 수트부터 시크한 룩까지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채로운 매력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광고 비주얼 속 아이린과 이호연이 선보인 소다 구두의 ‘소다X아이린 헥사 캡슐 컬렉션’과 다양한 아이템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소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