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중구캠퍼스는 2018년 미용대학교 수시 응시자 30여명이 전원 합격했다고 밝혔다.
 
대전 충남, 충북지역에서 입시전문학원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서경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건양대학교, 우송대학교, 대전대학교 등 명문 미용대학 입학생을 다수 배출했다. 특히나 이번 2018년 대학입시에서는 15년간의 입시전략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양대학교 의료뷰티학과 총 정원(40명) 중 10%인 4명을 1차 수시전형에서 합격이라는 쾌거를 얻을 수 있었다.
 
대전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매년 대전시교육감 자유학기제 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되어 표창을 받는 미용교육기관으로, 수강생 개인별 1:1 담당선생님이 배정되어 학생들과의 끊임없이 소통에 주력하며 개개인별 입시컨설팅을 통해 학교별 면접 시뮬레이션, 자기소개서, 실기고사 등의 수시전형 실시하고 있다.
 
MBC 중구캠퍼스는 취업, 창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피부, 헤어, 네일, 메이크업, 미용, 관련 대형프랜차이즈 샵과의 업무협약, 지역 방송국 TJB, CMB 외에도 대전 지역 웨딩 뷰티샵, 네일살롱샵, 특수분장, 좀비런 코리아, 아시아 모델 패션쇼, 그리고 2018년 평창 패럴림픽의 개막식과 폐회식에도 메이크업, 헤어 연출 등 실습 현장을 제공하여 학원에서의 수업만이 아닌 현장실습교육에 앞장서서 아낌없는 지원을 쏟고 있다.
 
한미라 대표는 "현장에 필요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수강생들의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대전 지역 외 세종과 공주, 신탄진, 논산, 계룡 등에서도 많은 문의와 등록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MBC 대전미용학원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분장, 바디페인팅), 피부(국가자격증, 피부연구, 메디컬스킨케어, 왁싱),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네일드릴, 살롱, 엘리트클래스), 헤어(국가자격증, 실무반, 업스타일), 이용사 국가자격증 과정 등의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학원 등록에 관한 문의와 수강료, 미용 자격증, 취업 및 진학 등에 대한 정보 확인은 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