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제이와이드 컴퍼니)

<온라인충청일보> 배우 한승연이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에서 새로운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승연은 극 중 최미카엘라(이성경 분)의 대학동기이자 오래된 절친 ‘전성희’ 역을 맡으며 또 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그는 구리 빛으로 태닝한 피부, 짙은 아이라인, 요란 법석한 악세서리로 걸 크러쉬 느낌을 자아내는 비주얼을 자랑하지만 입만 열었다 하면 철철 넘치는 애교와 극강의 푼수 끼로 반전매력을 발산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한승연은 그동안 드라마 ‘청춘시대’, ‘청춘시대2’ ‘막판로맨스’ 등을 통해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작년에 큰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드라마 ‘청춘시대2’에선 캐릭터의 변화된 심리를 보다 섬세하게 그려내며 ‘한승연의 재발견’이라는 찬사를 받은 만큼 이번 드라마에서 선보일 그의 연기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은 타인과 자신의 수명 시계를 보는 불운한 운명을 가진 여자와 손 하나 까딱 않고 그 여자의 시간을 멈춰버린 남자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