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 위치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원주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리클라이너소파와 매장 내 전시되고 있는 브랜드가구, 원목가구,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한다.
 
가구할인행사는 기존 판매가보다 최대 3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싼 품목인 리클라이너소파, 원목가구 등 포함이 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퍼시픽하우스는 공장직영으로 직접 생산 판매를 하고 있어 중간 유통 비용을 최소화 시켜 소비자에게 공급을 하며, 원목가구의 경우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1:1 사이즈 맞춤이 가능해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독일 브랜드인 딜란디스 모델을 가구 업계 단독으로 직수입하고 있어, 독일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프리미엄급 리클라이너소파를 직구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 서은주 대표는 '원주 직영매장이 24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를 기념해 할인 행사가 본점에서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고품질의 제품을 중간 유통비용이 최소화된 가격으로 원주와 인천에서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원주 직영 매장은 오는 24일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검암본사 매장은 서인천, 일산, 마석, 운정 가구단지 등과 인접하고 있어 방문이 어렵지 않다. 대중교통 이용 방문 시 검암역, 검바위역 도보 이용이 가능하여 접근성도 좋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