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의 꿈 속 다양한 모습을 담은 뷰티 필름이 화제이다.

설리x에스티로더 콜라보레이션의 이번 뷰티 필름은 상상 속으로 떠나는 설리의 꿈을 주제로, 다채로운 꿈 속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몽환적인 설리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설리는 특유의 과즙미가 돋보이는 상큼발랄한 무드부터 여성스럽고 청순한 룩,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 여신 무드까지 완벽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모든 공간에 완벽 어울리는 독보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설리가 사용한 립 제품은 한 번 발색으로 8시간 지속되는 롱 웨어 피니시의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이하 엔비 립-페인트)’로 알려졌다. 설리가 영상에서 직접 바른 컬러는 ‘주스드 업’, ‘피어스 뷰티’, ‘글로 코랄’, ‘리퀴드 디자이어’이다.

사막을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함께 등장한 설리의 발랄한 룩의 포인트가 되어 준 제품은 ‘엔비 립-페인트 302 주스드 업’이다. 바를 때는 촉촉하지만, 금새 벨벳 제형으로 픽스되는 보송한 마무리가 특징이며,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한 오렌지톤 레드 컬러가 돋보인다.

화이트와 핑크 컬러로 꾸며진 설리의 방에서 사용한 제품은 반짝이는 글로시한 제형의 ‘406 리퀴드 디자이어’와 은은하게 빛나는 ‘309 글로-코랄’이다.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 컬러로 따뜻한 봄에 꼭 어울리는 제품이다.

 

바이올렛 무드의 고혹적인 꿈 속 장면에서 사용한 설리의 립은 ‘301 피어스 뷰티’이다. 피치코랄 컬러에 누드가 한 방울 떨어진 듯한 흔하지 않은 봄 코랄 누드 MLBB 컬러로 설리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었다.

‘설리 X 에스티 로더’ 콜라보레이션 뷰티 필름 영상은 에스티 로더 SNS와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스티로더)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