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TBC 방송화면

‘미스티’의 신강우가 안내상의 급박한 부탁에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9일 방송된 JTBC ‘미스티’에서는 강기준(안내상)이 목격자의 증언을 듣고 하명우를 더 알아보고자 CCTV를 다시 확인해보라고 박성재(신강우 분)에게 급하게 부탁하는 장면이 그려져 긴장감을 높였다.

목격자의 증언과 정황증거의 공개로 재판은 혜란에게 불리하게 돌아간다. 목격자의 증언은 케빈리가 살해 당하기 전 의문의 남자와 몸싸움이 있었고, 벽에 그를 밀쳐 머리를 부딪쳐 쓰러지게 했다는 것. 이어 그와 함께 있었던 한 여성이 고혜란이라고 주장했다.

케빈리 살인사건과 관련해 CCTV를 다시 확인해 한명우인지 확인하라는 선배에 짜증 섞인 대답을 내놓았다. 한명우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선배의 급한 부탁은 황당할 수 밖에 없었을 것.

강기준은 자신을 알 수 없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박성준에 “무슨 뜻이야 그 눈빛은”이라고 했고 이에 박성제는 “알아보라면 알아봐야죠”라고 말했다.

신강우는 박성제역으로 강기준과 함께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사건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으며 짧지만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굴욕적인 피의자 심문과정에도 태욱은 굳건히 감싸고 혜란이 재판을 받는 사이, 장국장은 모종의 계획을 진행하며 혜란은 점점 위기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